2012/06/15 22:28

빙과 1~7화 감상 : 사실, 이건 버틸수가 없었다. │애니│



사실 떠오른건 .... 私、気になります!なにこれ素敵…

사실..이지옥에 버틸수 없는 사람은 적어도 한명쯤은..... 아니, 아예 없다고 봅ㄴ..

그렇습니다. 아이고. 그냥 이 작품의 묘미는 그냥 치탄다 에루 귀여워요. 치탄다 에루 귀여워요. 치탄다 에루 귀여워요....

로 설명하고는 싶은데. 솔직히 이 물건에 있어서의 유일한 수혜자는 아마 마야카정도?(..) 치탄다에루의 지옥 치고는 나름 참한 전개여서 가장 마음에 들었는데 솔직히 말하면 ....그저 그런듯한 느낌이어서 처음에는

어? 했는데 후반부에는 역시나 아, 치탄다 에루 귀여워요 치탄다에루.

...넵. 한계가 슬슬 올듯 말듯 하면서 의외로 즐길 요소가 참~ 많은 작품이지 말입니다.


1. 우선 1화. 1권과 4권내용을 적절하게 배합하여서 역 순행적인 구성을 취했는데 이 점은. 예전 쿄애니메이션에 있어서 전례가 있다보니까 그리 쌩뚱맞은 전개는 아님.
하지만, 그 앞에 있어서 생각하게 되는것은 치탄다 에루가 왜 여기에 들어가느냐, 혹은 여기서 호기심을 갖고 오레키와 후쿠베한테 들러붙으느냐. 1화에서 모든게 밝혀집니다.

치탄다 에루라는 호기심의 폭발. ...뭐 이게 답이지요. 네

2. 다른건 제쳐두더라도 2~5화에서의 쓸데없는 (?) 텐션 폭발 전개라던가, 혹은 연출이 이상하게 ....치탄다 에루에만 집중되어서 뭐랄까, 얘를 막 밀어주는거 아닌가. 라고 생각도 해봤지만 그것도 ..이미 안봐도비디오.

...그러니까요, 이 작품 ..치탄다 귀여워요 치탄다....아이고.. 빙과따위 내가 알까보냐..

3. 사토사토미씨의 연기는 솔직히 능숙한 연기랄까, 케이온의 리츠를 들으신 분이시라면야 어? 하시겠지만 오히려 사토사토미측은 이 연기에 오히려 능숙하십니다.
다른건 제쳐두더라도 학생회 임원들의 시치죠 아리아 라던가 오레이모의 마나미를 들어보신 분이라면야. 뭐 이정도쯤이야. 라고 넘어가셔도 좋을듯.

나카무라 유이치씨나 다른 분들도 다..뭐 괜찮고. 괜찮은데.. 괜찮은데..... 뭔가 성우 캐스팅 꽤나 빛나지 않나. 이거.

4. .....솔직히 저는 의아했던게 초반부, 이상한 장면이 계속 휙휙 지나가는걸 보아하면, 아 이거 이런 장면이 있겠구나. 싶었는데.. 오히려 가면갈수록 '이녀석들은 도대체 뭘 하려는거지?' 에서 후반부에 가면 '아..그렇구나' 라고 하는게 대부분. 솔직히 1권 내용에서 밝혀진게 고전부의 어원이라면

그 뒤에 밝혀지는건 학교, 그 무대를 중심으로 돌아가는 비 일상과 수수께끼의 전개 기타 혹은 많은 전개가 동반되어야 하는데 참 안습..하다랄까. 솔직히 이런점은 잘 못살아나서 아쉽네요. 그렇다고 초반부에 펑 하고 터지는 급속도 전개도 아닐뿐더러 뭔가 참 많이 아쉬울뿐. 다만 후반부에 가면..뭐 그럭저럭 괜찮아 졌습니다.

5. 솔직히 6~7화는 뭘 어떻게 하면 좋으려나 라는건데, .........................앞서 말했듯이 아이고..

치탄다 귀여워요
치탄다 귀여워요!!
치탄다 귀여워요!!!

저 궁금해요! 저 신경쓰여요!! 저 궁금합니다!! ...이게 내 뇌에서 떠나지를 않으니 이거야 원 진짜 거기다가 눈까지 초롱초롱 해지면서..조르면....
보는 입장에서는 참 곤란.


..솔직히 이거 맞나? 라고 싶을정도로. ..1분기에 있어서 어나더가 진짜 극도의 비강, 혹은 고어 측이었다면 이건.. 솔직히 비일상+미스테리물 전개라서 ..이런걸 기대한 내가 오히려 바보라고 느껴질 정도.

.....솔직히 이런 원패턴에 갈등전개는 필요없을까 합니다..아이고 네에..

저 반성할게요.

6. 앞으로도 보겠지만, 아니 지켜는 보겠지만. 글쎄다.. 이거 2쿨인 관계로 도중에 보다가 군대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면 좀 안습.
뭐...뭐............................정 그렇다면야 네타를 즐기다 가면되겠지만.
..오히려 기대되는건 스토리따위일까보냐! ..치탄다 에루죠 네. 압니다.

덧글

  • Uglycat 2012/06/15 22:58 #

    확실히 이 작품은 치탄다엘 보는 맛에...
  • 린나 2012/06/15 23:07 #

    넵. 치탄다 엘 귀엽죠 ㅠㅠㅠㅠㅠ 사실, 모든 감상은 치탄다 에루 귀여워요. 치탄다로....(ry
  • 닭과멸치&스푸키 2012/06/16 08:15 #

    spooky//주인공이 여신님의 주박에 걸린듯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배너

ガンカケADV『アザナエル』公式サイ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