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9/09 09:21

하느님의 메모장 8~9화 감상-낚였다... │애니│

에리스의 야구포즈는...뭐 귀엽긴하지만 뭔가 구겨진듯한 느낌도 들지만 ..나름 좋은 포즈..아니 나름 좋은 센스. 옷....이 특히나 NEET탐정을 제대로 표현해 주는것 같고..

한동안 잊고있다가 8화부터 보고있었는데 8화는특별히 할말은 없습니다. 다분히 전개되는 차원에서 느끼신분들이 많으시다면야 좋은 전개였겠지만
4대이야기가 좀.....이상하게 마무리가 된것 같지만 그거 나름대로좋긴 했습니다. 다만 역시나 9화가 관건이겠지요. 아마 원작을 접하신 분들이시라면 9화..아니 다음 10화에서 무지하게 의문을 품으시게 됐을것입니다.

사실 8~9화 자체로써는 정말 할말이 없지만(..) 



아마 원작 안보신분들 10화 이후의 전개에 대한 네타가 좀 있을수는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첫번째. 시간의 재분배. 사건의 재구성.

...10화 예고보니까 덩그러니 엔젤픽스. 그러니까 1권내용이 나오더라고요. 사실 애니에서 아야카의 비중은 그리 높지 만은 않았는데 이제 슬슬 썩은 세계관과 과거. 그리고 엔젤픽스에 대한 방대한 분량과 압도적인 그 소재를 어떻게 해나갈것인지가 조...좋은 포인트곘지만
사실 걱정되는것도 있습니다.

우선......가위질.

엔젤픽스에 대한 견해는 솔직히 전 그리 좋지만은 않지만 뭐..확실히 장르가 확 달라질수 있다는 점에서 몇몇 가위질이 필요하기는 하겠지요.
사실, 엔젤픽스가 카미메모를 제대로 깍아내리는 작품이자, 하나의 희대의 병기로 또 등장할수 있는 에피소드이기야 한데.. 여기서 말하기는 좀 그러니 넘어가고

두번째는 굳이 5권 외전을 9화로 해놓고 자연스럽게 엔젤픽스로 전개시켜주는게 제일 의문이 들지 말입니다.

뭐 9화 자체로써는 적절하게 봐서 나름 재밌었음요. 근데 마지막에서 이렇게 이어질줄은 몰랐다. 분명 오리지널을 가미해서 시작을한 카미메모가 갑자기 2권전개로 나가더니 그대로 1권을 삭제하나 싶었더니..

10화에서 엔젤픽스. 나, 낚였다아아아아아아!!!!!

....으음, 좋지 않은데. 근데..확실히 엔젤픽스사건과 소재가 어떻게 돌아가느냐에 따라서 좀 달라질거 같은데 말입니다... 으음, 슬슬 아야카의 비중이 좀 높아질때가 됐고.

걱정도 되기야 하지만은 우선 10화는 좀 기대중 걱정도 반. .....어떻게 되려나. 과연 사건의 전말은!




..그저 9화는 외전격에속해서 이부분도 할말은 없었는데..이야 10화. 제대로 뒤통수 떄리네..



배너

ガンカケADV『アザナエル』公式サイ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