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8/11 22:31

게임잡담. │잡담│


얼마만에 한 ......1년만에 쓰는듯한 그런느낌.




디스가이아 4 예판은 무난하게 성공했습니다. 메루루때의 실패를 덧삼아보면 아마 타이밍이 관건이었겠지요. ....12시 00에 들어간게 아니라 1분에 들어갔는데...응? 허무하게 성공?

..사실 넷북으로 해서 그런지 더 이런 뭐 같은 상황이 될줄 알았지만 ........어느새 이걸 바라보고 있는 자신을 발견.

..그런고로 성공. 제친구도 성공했다는군요. 아마 설정집을 받거나 아니면 사운드 트랙을 받으면 어느정도 해결. 문제는 게임 할시간은 ....9월달부터 생기려나..
우선 설정집이랑 사운드트랙을 챙긴건 진짜 기분이 아까 날아갈듯 좋아서 12시부터 1시반까지 좀 이성적이지 못하게 행동한듯.. ......학원에서 온갖 이상한 표정 다 지었으니..참 안습하다.

........아마 이성되찾은게 오후 2시부터 였다지. 뭐하는 인간이지 나란놈은...





그리자이아 과실은 결국 3부작이더군요.
아마 내년 1월중에 미궁이던가? 하나 나오고 또 내년쯤에 뭐 하나가 나온다는거 같은데 그런거 다 필요없고 카즈키루트나 좀제대로 해라 개갞기 프론트윙아.

네녀석들은 진짜 전국천사떄문에 완전 인상 배려놨잖아.....

...........사실 지브릴도 2까지만 좋았다! 라는걸 감안해서 보면 그리자이아도 저꼴날지 안날지는 진짜 의문. 이녀석들 3부작 아니'부작'이라는 단어에 맛들렸냐..
그리고 지브릴6나와봐라 진짜 테러한다.... 지브릴은 정말로 더도말고 두도말고 2에서 끝냈어야 할 작품입니다. 차라리 야애니 퀄리티가 더높지.........

.........아 결국은 그래요. 그냥 그리자이아 미궁은 카즈키 루트만 기대되고 그냥 나머지는 싸그리 걱정.




이거보면.

mk2 넵튠이라는게 좀 끌리더군요.
다른건 몰라도 뭔가 중2한 캐릭터들과 스타일리쉬! 한 캐릭터들의 총집합이라 좀 많이 끌리고 있습니다. 문제는 한글화와 DLC라든건데..잘 조합해줄지는 정말 의문입니다.

....뭐 한글화 되면 한번은 질러보겠지 mk1이 나온거 같은데 그건 이미 시망인거 같고. mk2는 어떠려나.. 아마 다른분들 평보니까...아니Pv


그래픽이 mk1이랑은 천지차이라던데..




...나머지 문명5에 관해서는 노코맨트(..) .............뭐 세종대왕님꼐서 나온다는건 큰 의의를 두겠지만서도 왠지 태클걸면 질거같다.... 근데 의외로 거북선이라던지 그 시대에 맞는 조형들이 찰져서(..) 뿜었습니다.

덧글

  • 미라클 2011/08/11 22:37 #

    mk1이 있는 입장으로 말씀드리자면 텍스트용 RPG. TRPG형식도 어느정도 되고 그런거 같은데 정작 한글화는 Aㅏ.. ㅋㅋㅋㅋ아마 해줄것 같지 말입니다. 뭐 전작들도 훌륭히 봐선
  • 염원 2011/08/11 23:16 #

    말씀하신 애니중에 아는 애니가 문명5밖에.. 이번에 한국 패치 되었다는데
    거북선은 거의 최고 수준의 해전이라던데... 왠지 이말듣고 한번 해보고 싶어졌습니다.
  • 클루 2011/08/12 17:54 #

    랄까 넵튠 ㅠㅠ 그냥 컨셉이 특이한걸빼면 없어요. 없어.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배너

ガンカケADV『アザナエル』公式サイ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