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7/31 13:39

주간애니감상 │애니│

-하느님의 메모장 3~4화

첫단추를 괴상하게 꽤매서 결국 이런 결과가 나온 비운의 작품.
..그렇죠 뭐. 어차피 이럴거라 생각은 했지만 2화부터 안습함의 극치를 달려오지만 3화에서 앗싸리 하게 끝내주는 전개. 그러니까 말입니다. 1권을 통째로 날려버리고 3화에서 2권을 끝내고 아마 ..계속 이런 체제로 달릴듯.
하기야 뭐 1권을 통째로 날려버렸으니 망정이지 과연 이게 어디까지 지속이 될까 생각도 했지만 그게 실제로 일어나 버려서 좀 씁슬 합니다.

..뭐 나머지 연출은 볼만합니다. 4화는 그런의미에서 좀 단편인것 같았고 여전히 안습함의 극치를 달려나가는데 원작의 애정 파워 떄문에.....
이거 계속 볼까 말까 생각중입니다.
뭐 앨리스는 꽤 귀엽더라고요 특히나 나머지 그 부분을 강조했으면...........

...정말 좋았을 텐데
아쉬움이 많이 남는 카미메모. ...그나저나 원작은 6권 아직 안읽어봤고....... 이렇게 나간다면야 1쿨에서 진짜 6권정도에서 끝내는거 아닌가 좀 회의감이 드는 작품중 하나입니다.

-일상 15~17화

..................어째서인지 모르게 점점 재밌어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막나가는 전개 마음에 듭니다! ...다만 역시나 성우 캐스팅에서 나름 우려먹는게 나오는거 같은데 뭐 넘어가죠
재밌으니까.

-로큐브 2~5화

................뭐랄까 원작과는 그냥 그저 그런 전개인데 솔직히 ..작화의 보정이 잘 들어간것도 같은데 아닌것도 같고..
여하튼 이것도 좀 미묘. 근데 묘하게 또 재밌어서 계속 놓치지 않고 보는 작품 되겠습니다(..)

뭐 그렇죠. 결국 여자농구부의 열혈 농구부.....모 작품이 제대로 판박이로 떠오르는건 사실이지만. 역시 차이는 나이와 여자, 그리고......무엇을 노린다는 그런 속임수 겠지요. ㅇㅇ

-토끼 드롭스 2~4화

..다이키치의 아저씨다운 면모와 그 린의 귀여움때문에 보는 작품. 이것도 특히나 할말은 없는데 이번에 나온 4화에서 드디어 봄이온 다이치키. ..오오메, 드디어 이 아저씨에게도 봄이왔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을뿐 마땅히 할말은 없네요.

역시 아저씨 power은 ..강한건가.
저도 저런 어른이 되고 싶습니다. 불가능하겠지만

-펭귄드럼 2~4화

.........이것 역시 막나가는 작품.
우선 첫번째로 주목할 점은 얀데레. 그리고 그 소녀가 선생을 사랑하고 사모하는 그런 금기가 넘나드는 연출과 이번 4화에서 나온 새로운 에피소드의 서막.
그리고 나오게 되는 개그와 일상. 등등..............진짜 이거 애니 의도가 뭔지 모르겠지만
여하튼 이것도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특히 3화의 카레 부분이라던가 4화의 새관찰 데이트 에피소드. 등등 막나가는 연출에 그만 웃어버리고 말았지만 걱정은....이렇게 막 나가는 전개에 우리가 바라는건 뭐지!! 라는 회의감도 1% 들기도 하지만
이런거 신경쓰면 웬지 지는것 같습니다....
..그냥 이것도 계속 볼 작품일듯.

..다만 웬지 자꾸 묘하게 연출이 .......대단하다! 라는듯 하거나 아니면 이번 4화에 나온 드라마와 동화적인 연출은 그저 사람을 멍때리게 만들고 또한 웃음을 자아내기에도 충분.
그리고 묘하게 쎅드립(..)도 난무하는 그런 전개이기 때문에 전작 우테나가 갑자기 떠오르기도 하고요. 뭐 그런겁니다.

....스토리에 신경쓰면 지는거다! 다만...다음화에 뭔가 나올것 같아서이것도 기대중입니다.

-유루유리 2~4화

................아카링이 본격 불쌍해지는 작품. 아아 눈물난다.
전 저런 주인공 좋아합니다. 모 주인공이랑 아니면 모 히로인 공주랑 더불어서 공기가 제대로 진행중인데요 이거. 아 좋아요 저런거 막나가는거.
....역시 아카링을 밀어야겠지만 요즘은 쿄코에게 급 호감중.

세이크리드, No6, 바시소 2기, 나츠메우인장은 이상하게 뒤로 밀리네요. 앞의 세 작품은 아마 하차가 될거같고 나츠메는 아마 완결나면 시간날때 천천히 몰아보게 생길듯요.
단탈리안도 그렇고 아이돌마스터 등등 많이 밀리네...이번에 금요일, 토요일에 너무 많이 나오다보니 어쩔수가 없구나. 예외적으로 이국미로도 밀리고 있고..

덧글

  • 염원 2011/07/31 14:50 #

    생존 전략!!!!! 팽귄드럼은... 그냥.. 생존 전략 만 보고 달리고 있습니다.
  • 캐백수포도 2011/07/31 15:41 #

    4화엔 애석하게도 뱅크샷(?)이 안나왔네요. ~_~
  • 린나 2011/08/03 00:28 #

    스타일리쉬 탈의!(..)
    ...뭔가 아쉽긴하죠. 그부분.
  • Uglycat 2011/07/31 16:22 #

    본격 대놓고 주인공 '따'하는 작품, 유루유리(...)
  • 린나 2011/08/03 00:28 #

    .......주인공이 누구인지는 전혀..................
    전혀...
    알수가 없죠. 어?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배너

ガンカケADV『アザナエル』公式サイ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