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7/18 21:39

현실잡담-2011.7.18 │잡담│

지금 잡고있는 캐릭중 하나인데. 아니 알고보면 마도카 짝퉁의 단어이긴함. 근데 전혀 다른성격임. 무엇보다도....특정부위가.

근데 의외로 귀여움. ....사실 원화가 대놓고 올릴려고했는데 마땅히 짤이없네 미치겠다...


1
덥네요. 날씨가.
이렇게되면 또 변덕심이 나기 마련이지요. 뭐랄까 장마때가 그리운 그런느낌..? 아 그런느낌이 요즘자주 들고 있습니다만. 역시나..생각해보면 또 장마때도 변덕심이 나올것 같다..

2
뭐 벌써 7월도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고 전 평온하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더운게 문제지만요. 학원도 다니고 있고 집안에서는..뭐 무사평일하게 보내고 있는데..

3
문제는 역시나 맛폰.
드디어 아이폰이 삐그덕 거리고 홈버튼키고 뭐고 다 안먹힌다는게 문제 ..오히려 이점은 리퍼 받으면 되겠지만 아직 1년도 안됐는데 이렇게 삐그덕거리면 뭐어쩌라는거지!!!!
라고 해봤자 옮기고 싶은 폰도 아직은 마땅히 없음요. 윈폰 7.5가 나오면 대세될것 같지만...
글쎄..

4
......묘하게 또 할말이 없습니다.
...뭐 평온하게 잘보내고 있는게..역시 좋은점이죠 암요. ㅇㅇ

5
5번까지 채우고 물러납니다. 어?

덧글

  • kbs-tv 2011/07/18 21:53 #

    전 내일 비로소 스마트폰이라는 신문물을 소유하게 됩니다. ㅜㅜ
  • 염원 2011/07/18 22:20 #

    그 특정부위가 참 보기 좋네요... (응?)
    1. 오늘 무지 더웠지만.... 오랜만에 햇빛이 쨍쨍해서 무지 좋았습니다. 한동안 나돌아다녔어요 ㅋㅋ
    2. 힘내시길..
    3. 전 딱히 카카오톡에 가끔 인터넷 하니... 별 이상이 없습니다...

  • 세오린 2011/07/18 22:37 #

    끈적끈적합니다 ㅠ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배너

ガンカケADV『アザナエル』公式サイ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