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6/08 23:55

슈타인즈게이트 9~10화 감상-그럭저럭. │애니│

왠지 세레세븐. 이하 조수, 몽고반점, 크리스티나. 등등 작화가 ..은근 안좋아지면서 또 좋아지고 또 안좋아지면서 또 좋아지고. 가다 서다를 반복하면서 변화하고 있는 작화 실력에 놀라고있다!
아니 이제 이작화에 어느정도 적응이 됐으니. 이제.....연출만이라도 어떻게 해다오! 화이트폭스!

1
그래도 연출하나는 잘 살린 에피소드였습니다.
이게 아마 도그마, 즉 에피 6이전의 떡밥만 무지하게 뿌리고 끝나는..그런 에피소드인데 연출 하나는 잘 살렸다고 봅니다. 다른분들은 모르시겠지만 9화의 아키바연출은 확실히 원작보다는 좋은 평이 많던데
저도 그점은 동의.

우선 첫번째로 마음에 들었던게 카메라 앵글을 자유자재로 돌리면서 뭔가 아키바가 변화해버렸다! 라는 그런느낌을 잘 살려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오카베의 심리상태에 따른 표정변화(..)
이점도. 확실히 얘가 움직이니.... 나름 표정심리 변화가 좀 재미있더군요.
원래 중2중2하는 녀석인데.. 확실히 표정이 살아있다보니 뭔가 긴박감이 그대로 가미가 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뭐 세번째는 굳이 따지자면..
스토리 개연성의 잘라먹기. 다만..10화에서는 차라리 바이트전사 D메일보내기전에 잘라먹고 에피5끝내고 이제 충격과 도가니의 현장인 에피6으로 해줬으면 좋겠는데...
뭐 잘라먹기가 그리 쉬운것도 아니고 어쨌거나 저것도 의외로 잘 잘라먹었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ㅇㅇ

2
마땅히 ....원작 그대로 전개. 그리고 뭔가 할말은 있었지만..뭐 만족이다! 라는느낌만 고수해서 뭐 별다른 말은 없습니다.
다만..걱정인것은 에피6이후의 급변적 전개인데..
분명 애니 이전에 12화부터가 본편이다! 라고 예고를 감독이때렸나..스탭이 때렸나..기억은 가물가물하지만 그 편 웬지 좀 기대요. 저야 원작을 해서 이미 아는 입장이지만..
확실히 이제까지는 떡밥만 잘뿌리고 이제 본격적 스토리는 지금부터다! 라는 느낌은 잘 살려서 만족입니다.

3
..세레세븐 그러고보니까 은근 귀엽다..
이번에 츤데레 연출은..오리지널이었던가! 아니 원작에도 저런느낌이었지만 묘하게 표정이 살아있어서...귀, 귀여워.. 하지만 뭐 이번10화의 루카코가 세계선 변화해서 또 루카코! 라는 함성이 니코동에서 퍼질것도 같지만..
뭐 12화부터 본편 시작이니 그때를 기대해 봅시다 우리들은 ㅇㅇ

덧글

  • 염원 2011/06/09 00:09 #

    이미지도 조금 많이 있으면 이해를 했을텐데..
    안 본 저로썬.. 귀여운 캐릭터가 어떻게 생겼는지 ㅠㅠ 흑
  • Uglycat 2011/06/09 07:16 #

    이번 화에서부터 플레이 진도를 추월당한 저로서는... -┌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배너

ガンカケADV『アザナエル』公式サイ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