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5/01 15:32

대제국 잠깐 플레이 해본결과 │GAME│


예전에 트위터 인장 찾으려다가 결국 원본 찾고말았다(..) 호무호무하지요. ....근데 이거 이런이미지였나..

우선 역사적 상황의 모티브때문에 심하게 아주 심하게 까이고는 있으나. 우선 그 자체로서는 잠깐 생략해서 언급하자면. 괴작 맞습니다. 진짜 ..란스 시리즈 이래로 아리스소프트가 왜 이런걸 내놨는지 정말 의문.
역사적 상황모티브는 그렇다 치더라도 .....진짜 전투 시스템이 병맛나는게 참..짜증나더군요. 뭐 어떡해서 중국까지는 정복은 하긴 했는데 천조국정복은 아마 힘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냥 카미도리가 너무 지겨워서, 그리고 한번 뭔 물건인지 궁금해서 해봤는데..괴작 맞습니다 ㅇㅇ

1
전함은 따로 구축할 필요도 없고 우선 레이져-미사일 순으로 진행되는게 더 옳은듯합니다.
우선 초반에 시작하면 북경정복부터 시작되는데.. 턴 미사일제 보고 먼저 죽일 녀석들만 죽이면 됩니다. 예를들면 본인의 함대가 레이져 120, 150 적의 레이져함대가 120, 90 이렇다 칩시다.
그렇다면 먼저 선으로 ..이건 랜덤이지만 우선 주력함대가 아군함대 120, 150 - 적군함대 120, 90 순이라면 먼저 함락시킬 함대는 적군함대 120이지요 ..뭐 저건 인과관계지만 한방에 보내면 뭐..체 한방도 안달고 함락할수가 있습니다.

다만..체가 문제고 랜덤도 문제고 무엇보다도 무장을 선택하는것 자체가 없이 올랜덤.

정말 미묘하지 말입니다.. 확실히 다른것보다는 지겹기 보다는 저것때문에 짜증나지만..갑자기 란스시리즈가 그리워지네. 특히나 지역함대 편성조건은 쥐약이지 말입니다

2
우선 히로인 H...는 뭐 회수는 하고 있고
이벤트 CG 등등 많은것을 회수는 하고 있는 심정이지만 주인공이 너무 란스의 열화판이라 짜증남(..) 아니 오히려 란스는 간지폭풍이라도 하긴 했지 이녀석은 그냥 병신같음(..)
뭐..모티브가 전범자이니 ..호감 안가는 놈이긴 하지만 내 자신이 이걸 플레이하는데 이거때문에 자꾸 회의감 들지 말입니다.
솔직히..게임성..자체는 뭐 그래요. 좋아요. 근데 진짜 회의감 드는게 ......이걸 왜하고 있냐..딱히 이유는 전혀 없습니다. 그냥 하라면 하는거일뿐..

그리고 느껴지는거.. 아아...아리스소프트 무지하게 무리수 뒀구나.. 진짜로.. 한국이 없는것을 제외한다면 확실히 뺄건 빼지도 않고 삼제동맹, 삼국동맹 이런거 나오고
미영프소중 vs 독 일 이 ......이런구도는 역사적구도를 잘 밟아가고 있음..

그와는 반대로 이거는 일본의 전국통일이 목적이니..그렇게 되겠지.. 근데 이거 다할수 있으려나. 짜증나서 못해먹겠더구만(..)

3
그와는 별개로 돈벌기 짱힘듬.....내가 못해서 그런건지 아닌지는 몰라도. 함선 개발하면 어느새 개발도 다 날려먹어있고 거기다가 함선구입하려면 그것또한 나름 ..짜증남.
...역시 정복국가에다가 뭐 하나 건설잘하는게 팁인건가..



배너

ガンカケADV『アザナエル』公式サイ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