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3/26 23:39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2기 23화 감상-그럭저럭. │애니│

그냥 포기하고 보니까 그럭저럭. 이라는 말이 절로 나올정도로 포기했습니다. 다만..역시나 마지막의 포인트는 잘 살려내서..뭐 ....확실히..에라 모르겠다 포기하고 보면 편해.
그렇죠 안선생님. 압니다.

1
22화에서 별로 특출날것도 없고. 그렇다고 해서 많이 병신같지는 않았지만..좀 까이긴 했지만 23화에서는 그럭저럭이라는게 우선 포인트지요.
뭐 별말할것도 없겠지만..진짜 난감한 경우는 뭐랄까 확실히 이번화에 들어서는 SS전개입니다. ..으..응? 13권이 끝이 아니었어..? 라고 봐도 되겠지만 SS까지 나갈예정인가보네요.
이번화. 아니면 다음화가 아마도 완결인거 같은데 우선 SS까지라..미묘하면서도 제가 좀 기다리던 전개인 SS라..약간은 흥분중. ...뭐 무난하게 이번화만큼이나 잘해줬으면 하는데 말이죠.

2
그나마 기대되고 있는 스토리이기에 SS편 스킬아웃부터는 꽤나 기대중이지만! 역시 이 기대는 배신으로 부메랑처럼 돌아올 그런 JC때문에 큰 기대 안하고 보겠습니다.

3
뭐 별로 달라질것은 없지만. 우선 현재 스토리 정황상으로 봐서는 츠지미카도, 무스지메, 엑셀 등등 우선 조합이 결성되었다는 점에서는 동일하게 진행됩니다.
말 그대로 역시나 시스콘,쇼타콘 로리콘 (..) 등등의 집결자들 오오. 그나마 기대되고 있는게 SS이고. 또한 이번화에 다시 무스지메등장과 함께 이제 슬슬 전개에 텐션올리시는듯
다만........학원도시는 다시 전쟁의 일촉즉발의 상황까지 흘러가게 되지요. 여기까지는 원작을 읽은 사람의 여유. 슬슬 모르는전개가 올때 쯤이면 3기..정도 되려나..
다만 완결까지 와서 다 잘르는행위는 역시 병신중의 병신짓이네요.

4
그와는 별개로. 역시.................................작화의 마지노선이 붕괴되어 가는건 안습. 후키요세를 처음에 좀 밀어주나 싶었더니 조금 불안한 작붕과 함께 등장시키고. 역시 무스지메 미묘한 작화 설정으로 붕괴되어가는건 안습이지만
신경안쓸래요. 아니 신경쓰면 지는겁니다.

5
다만 역시 모든걸 포기하고 진짜 보니까 '오오오오오오!!!!!'라는 말이 절로 나온게 신기할뿐 나왜 이러냐..

덧글

  • Kyonpachi 2011/03/27 03:18 #

    미사카가 안 나와여ㅠ
  • 린나 2011/03/27 10:16 #

    ....지금 곱씹어보면 그냥 JC가 그냥 레일건을 만들었을때가 가장 재미있었던것같슴돠.
    .......이건뭐..........
  • 요한 2011/03/27 04:43 #

    금서애니는 성우 캐스팅하고 성우분들 연기 빼고는 다 병신..

    레알 연기가 아까운 수준.......

    22화에서 막판 스퍼트좀 해볼려고 하나 본데 이미 저질러놓은게 너무 많아서 커버가 안되죠;;;

    23화도 이건뭐 요점 요약도 아니고....그냥 3기로 넘길 것이지 이것들이 진짜
  • 린나 2011/03/27 10:15 #

    그냥 이제부터 포기하고 보렵니다. 넵. 어느정도 적절했지만 스토리 시간구조가 완전 병신인건 맞죠.ㅇㅇ
    .......성우들연기보고 보는작품.
  • Uglycat 2011/03/27 10:08 #

    어째 제작진이 막나간다는 느낌이 들더군요... -┌
  • 린나 2011/03/27 10:15 #

    ..포기하고 보면 역시 편할겁니다. ........3기는 그냥..다른곳에게 판권넘겨줘야 합니다.
    어째 레일건이 더 재미있다는게 더 슬퍼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배너

ガンカケADV『アザナエル』公式サイ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