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1/22 19:11

소교녀 한번 플레이-아야네,타카세 │GAME│

....밸리에는 안보냅니다. 뭔가 밸리에 보내면 패배자가 될것 같아서.

..타누키소프트라고 아시는분 혹시 있으신가요? ..넵 딸자매라던가. 여튼 ..아주 마니악하고 괴악한 뽕빨물을 제작하는..그런 회사가 있는데.
뭐..이번에도 신작 소교녀가 나왔더라고요.

전작 딸자매는.한번 해볼려다가 너무 마니악하다고 해서. 진짜 그냥 곁눈질만 보고 했는데. 소교녀 한번 해봤는데. 뭐 확실히 딸자매보다는 건전. ....아니 건전이라기보다는.. 그 뭐시냐. 여튼 덜 마니악합니다.

근데 문제는. 설정이 괴팍하지요. 넵. 다들 잘 아시다시피 가정교사와 제자와의 관계이긴 한데...

...으음, 문제는 여기서 4명의 소녀가 각각 개성이 뛰어나다는점. ...그러니까 하나하나씩 살펴보자면
먼저
유즈쪽.

...먼저 건드린녀석이긴 한데. 또 제일 빨리 아니..루트가 가장 희안했던 시스템게임. 그러니까..내성적인 성격입니다 한마디로. 어쩌다보니..그냥 왔지만..

글쎄요. 확실히 나데시코쪽에 어울리는 소녀라고 판단하면 편할듯요. ...으음..그렇군요. 솔직히 개성이 너무 없어서 지루하긴 했지만. 작중 H신은 가장 많은편..정도랄까. 아직 아야네랑 이녀석밖에 못했지만

우선 엔딩이 2가지가 있습니다. 분기점은..뭐 알아서 알아내시고. 문제는 엔딩 2개가 미덕지는 못한다는거지요. 전작 딸자매가 떠오르긴 한다랄까 확실히 막장설정(............).. 최근 이런분위기도 쇄도 하고 하니 넘어갑시다.

아야네쪽

유자와는 정반대인 성격아가씨. ...뭐랄까 확실히 활발하긴 활발한데 시모네타를 좋아하는 녀석. 게다가 이녀석 주인공의 여동생주제에 공부도 잘하고. 시모네타를 하는게 마음에 들었지만.

얘도..엔딩은 그다지. ...............아 젠장뭐야. 타누키소프트 어떤의미로 대단했지만. 소교녀..뭐 확실히 재미있긴 합니다. .....그저 이건 시간때우기용으로 적절할듯요.



PS. 최근 에로게 진짜 좌절중. 과거 리메이크작이라도 나온다면 모를까 솔직히 점점 PC에로게보다는 PSP포터블쪽으로 전향이 기우는듯.
...오레이모포터블....질러볼까



배너

ガンカケADV『アザナエル』公式サイ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