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12/20 16:18

[完] 내여동생이 귀여울리가 없어 12화-굿엔드..였던가. │애니│

이번화의 최고의 모에(......)캐릭인 우리의 오야지. 아버지 되시겠습니다 ㅇㅇ

-12화. 그러니까 에..뭔가 복잡하군요. 우선 미국까지가는 선택지까지는 원작까지는 갔습니다. ..뭐, 여기까지는 할말이없어요. 이 미국가는 선택지가 4권의 거의 후반부에 등장하고. 또한 마지막 인생상담이라는 전개를 깔아 내려서 저도 얼핏 4권까지 갈줄은 알았습니다.

뭐..4권에서 미국유학을 간다 안간다에서 분기가 갈리는듯요? 물론 이게 에로게였다면야.

....뭐 TV애니에서 이런 분기 엔딩은 참하고도 괜찮은 설정이기야 한데. ..마지막 전개는 좀 어색어색 하지 않았나.. ...으음. 조만간 후반부 에피소드도 웹에서 방영할것 같으니 그때를 기다리는 수밖에요.

-뭐. 확실히 굿엔드이긴 굿엔드..? 근데 이거 배드와 트루가 있었던가. ..뭐 기억은 안나지만. 언젠가 13~15화 나오면 또 챙겨보겠죠. 문제는 그게 바케모노가타리때 처럼 무려 1년이나 완결기간이 걸릴지 안걸릴지는 모르겠지만

은근. 사람 피말리게 하는 전개입니다. 이게 트루 엔딩이 최종화라면야. 그렇겠지만서도

-과연, 아직까지는 분기루트가 많아요. 원작에서는 뭐..플래그가 그쪽으로 섰듯이. 애니에서는 원작 그대로를 답습하느냐. 아니면 오리지널로 가느냐에 대해 분기가 갈라질듯요

-중간중간에 네타 캐릭들이 돌아다니고 있었음. 그러니까 12화에서 그 에로게 사러 갔을때 연구회 부장이었나? 그 안경덕후 한명이랑 아카키와 부녀자 여동생 그리고. 쿠로네코의 호칭 바꾼다는 말 등등등등.


꽤나 복선이 화려하게 지나갔지요. 이정도면 원작대로다! 라는 제작진의 의도와 어느정도 연관있을것도 같은데 그건 또모름. 정작 굿엔드에서는 원작이랑 전혀 다르게 진행됐다면. ...웬지 트루에서는 그대로 따라갈것 같은 어리석은 추리..?랄까요.

뭐, 봐서는 5권 전개에서 확실히 쿠로네코가 쿄우스케에 대한 호칭을 바꾸기 시작하고 연구회 세나랑 만남. 등등등. 모르겠다.

-트루엔딩인가 뭔가 그거 확실히 최종화 되면 논란도 될것 같고. 아니면 그냥 평화롭게 끝날것도 같고. 도통 모르겠다~ 뭐 여튼 굿엔드는 이걸로 완결인거 같군요. .....뭐, 확실히 전개가 어색했지만서도 깔끔하긴 했음.

덧글

  • 류기아 2010/12/20 16:20 #

    엇...벌써 완결.....
  • Kyonpachi 2010/12/21 07:21 #

    내 아버지가 이렇게 귀여울리가 없어!
    좀 어색 했지만 나쁘지는 않았던 것 같더군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배너

ガンカケADV『アザナエル』公式サイ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