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11/09 18:18

나는친구가 적다 3권감상-세나 │讀書│

표, 표지는 훼이크였더냐!! (응?)
러브개그 코믹 치고는 나름 연애전선이라는 느낌을 확 받았던 권이지 말입니다. 아무래도 이번 권 에피소드는 대충 여름방학을 맞이하는 그런 이야기인데 솔직히. 봐서는..으음~웬지 모르게 시간을 끌고 있다는 느낌이랄까

막장요소가 많이는 죽었다랄까. 좀 그런느낌도 적지않아 있긴하죠. 그래도 퀄리티는 이상하게 뛰어난게 참 희안할정도지만요.

-우선 여름방학을 맞이하면서 풀장에 가거나 별장에 놀러가거나. 흔하디 흔한 전개로. 무난하게 흘러가 줍니다.한마디로 그냥 여름방학에 있었던에피소드가 3권내용에 압축되었다 라는느낌이군요.

..근데 묘하게 확실히 1권에 비해 코미디가 죽은건..으음 사실일지도 모릅니다 이거.

-근데 의외로 연애전선은 좀 흥미롭게 가는듯. ..뭐 직접 읽어보시면 알겠습니다만. 특히 세나쪽에 좀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는점이 관건인데
글쎄요. 마지막에있는 요조라씬도 그렇고 ..어떻게 흘러갈지는 전혀 도무지감이 안잡히는듯.

요조라쪽은 단순히 우정을 강조하는 면도 있기야 하지만. 글쎄요. 으음 진짜 흥미롭게 전개되는듯. ..어떨려나 이번권에 의해서 4권의 내용이 좀 달라지긴 하려나요.

-우선. 세나 팬으로써는 이번권은 대단히 만족 다만 개그가 좀 죽었을뿐이지 여전히 개그 본질적인 퀄리티는 꾸준히 유지되어서 만족입니다.
세나쪽으로 이미 플래그가 세워진 코다카 입장이긴 하지만. 글쎄요~ 오레이모쪽 처럼 훼이크다 이 병신들아! 라고 나와도 정말 손색이 없을 만큼한 작품.

-개인적으로 애니나 정발 희망하지 말입니다. ..물론 애니쪽이야 본질적인 퀄리티 문제도 적지않아 있겠지만서도 의외로 잘 어울리는 제작사 만나면 흥행은 할수 있지요.
뭐 제작사가 그리 큰 문제가 될것같지 않으면서도. ..그나저나 애니 발표된거 같던데 이거.

핑백

덧글

  • 류기아 2010/11/09 18:56 #

    표지에서 끌린다....
  • 벨제브브 2010/11/09 19:13 #

    4권부터는 좀 늘어지는 게 느껴지는데 4권 막판에 또 장절한 떡밥을 날린지라 5권을 기다릴 수 밖에 없게 만드는 우울한 상황입니다...
  • Kyonpachi 2010/11/10 09:23 #

    우왓...오드아이 금발 고스 로리라니 표지 진짜 끌리네요
    빨리 정발 됬으면 합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배너

ガンカケADV『アザナエル』公式サイ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