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10/27 20:52

나는친구가적다 2권감상-더 시끌벅적해졌네.. │讀書│

...세나라. 뭐 표지가 괜찮긴 했습죠. 사실 ..세나가 귀엽기는 하지만..뭐랄까.. 매번 좀 당하는 역할을..맡고있는것 같아서 조금 안습크리이긴 하지만요..

하아..랄까 정발되면 지를려고 했는데.. 뭐. ....아마,안될꺼야. ..우선 3권까지는 거뜬히 질렀는데 말이죠. ..후회는 없습니다. 의외로 이런 막장 개그퀄리티가..고퀄을 유지할지 누가 알았겠습니까.
..적어도 후회는 안하는중.

- 우선..이번 2권으로 더욱더 시끌벅쩍해졌습니다. 우선 천재이과소녀라 쓰고 타락한 부녀자 리카, 사기안능력자 코바토, 수녀 마리아 등등이 또 참전하면서 ...이제는 대놓고.. 개그퀄리티+하렘요소를 구상하고 있군요.

잘보면 코다카씨도..은근 플래그마스터의 기질을 보이기는 하는데.. 으아악, 이거 너무정신없어ㅋㅋㅋㅋㅋ

- 우선 리카녀석이 참전한뒤로 이야기 전체가 메카+오덕이야기가 점점 매니악해져가고 있는점이..뭐랄까 점점 사건을 복잡하게 만드는군요. 하아..적어도 원서로 읽을때는 이런 복잡기묘한 느낌이 많이 들었지만.

오히려 이녀석이 나온뒤로. 더 복잡해졌지 말입니다. 우선..리카. 괜찮긴한데. 부녀자의 포지션을 톡톡히 맡고 있어서..정말 신세계에 눈을뜨게 해주는 캐릭일수도(먼산)

- ..설마..이만한 인원이 나왔는데. 더 나올일은 없...겠죠..? ..랄까. 더 많은 인원이 나와서 그런 카오스개그를 유지해줬으면 하겠지만..그게 또. 문제걸랑요. ..원서읽는 사람..아니 한국인의 마음을 좀 이해해줘라.
솔직히. 저는 좀 평민이라 말이죠. 넵. 잘압니다.

- 우선 이번권의 포지션은 역시 수녀마리아와 리카 코바토의 참전인듯. 나름 세나와 요조라도 활약하고는 있지만 코다카도 활약을 좀 하는..아주 드물게 군상이 유지되는 작품이지요.

개인적으로 코다카 주인공은 은근 꽤 마음에 드는듯. 요조라에게 재밌었다. 라고 말하는 부분에서..어, 뭔가 멋있다. .....라는느낌이 약간 들었긴 했지만..이것도 플래그인가..

- 원서의 값이 좀 들긴했어도 나름 재밌지 말입니다. 이작품. 진짜 멍때리고 ..일본어 되시는분들께 추천. 뭐조만간 정발된다던데..정발판도 한번 읽어볼까나..우선 오역도 많은것도 같고..무엇보다 패러디가 궁금해!!

덧글

  • 류기아 2010/10/28 08:43 #

    뒤에녀석....뭘 본...
  • Харука 2010/10/28 17:38 #

    일어 능력자가 아니라서 ㅠ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배너

ガンカケADV『アザナエル』公式サイ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