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10/01 23:09

발더스카이 다이브2 마코토루트 클리어..별거없습니다. │GAME│

..다이브1.....이미지에 그냥 크게신경쓰지 맙시다. ..뭔가 허전해보여서 넣은거뿐이니까요.(맞는다)

..뭐 감흥없는 스토리지만 사실상 다 밝혀지는군요. 우선 그레고리 신부쪽이랑 노이쪽의 출생비밀. 이렇게 많은게 밝혀지는걸 보면 아무래도 이번 마코토 루트. 그래도 후회없이 안한듯.

다만 시간이 시간인지라 휙휙 넘어가서 말이죠. ..뭐, 어느정도 이해했으니 되려나

-초반부분은. 뭐 두말할 필요없이 잘 넘어갑니다. 술술. 뭐..원래 마코토쪽의 능력은 웹상에는 절대자가 되는것이긴 하나.전뇌증이라는 병때문에 강력한 넷에서의 능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다만. 얘가 좀 광적으로 변하면. 뭔가 병신같은 느낌...

-노이의 출생비밀이 밝혀지는군요.....뭐 그건 그렇다 치더라도. 꽤 발려질것은 다 발려진거 같습니다. 최종적으로 봐도 마코토,소라루트만남았으니.
소라쪽은..뭐 어떻게 진행되려나..

-우선 노말엔딩. 노말쪽이야 기억을 잃고 좀 슬프다랄까. 뭐. 그럭저럭 이지만. 굿에서는 다 좋은 엔딩입니다. 뭐..그렇지 뭐.. 별거 있나..
으음..기계적 AI에 숨겨진것도 나오기는 합니다만. 우선 이건 직접 해보시는게 좋으실듯. 까발리는것보다는.

-그건 그렇고. 저는 스토리쪽 비중보다 마코토는 너무 평범하기에.. 전투쪽에서는 의외로 그 빌어먹을 최종보스때문에 극뎀 근접이 좀 필요할거 같은데 말이죠.

제가 근접콤보에는 정말 쥐약이라. ..으음, 이지쪽으로 하시면 의외로 콤보가 잘 이어지는듯. ..근접쪽을 의외로 활용하고 싶은데 X축부터 이미 에러. 랄까. 잘 안되더라고요. 게다가 이상하게 렉도 좀 있고(............)

-우선 소라쪽은 마지막으로 할거같은데 조만간 시험이라 말입니다. 과제도 해야하고 10월신작들도 쏟아져 나오고. 소라쪽은..의외로 좀많이 걸릴듯. 많이 밝혀지면 질수록 좀 걸리게 되기 마련이지 말입니다.  이래서 다이브X는 언제하려나..아니 올해안에 할수 있으려나....

...으음, 그나저나 마코토쪽에서는 이미 치나츠,레인등등 많이 공기화가 착실히 진행되고 있는데. 소라쪽이야..예외는...없는거겠지요. 나름 치나츠와 레인쪽. 마음에 들지 말입니다.(어?)

덧글

  • 벨제브브 2010/10/02 00:00 #

    근접은 잘하시면 좋은데 잘못하다간 발립니다. 특히 치나츠한테 괜히 깝죽거리다간 순살. 전 그냥 콤보는 가끔씩만 쓰고 주로 원거리 짤짤이짓 했음.
    저번에도 말씀드렸지만 소라 루트 안하면 이거 안하신 거나 마찬가지이기에 하시길 추천.
  • 린나 2010/10/02 00:37 #

    음, 문제는 시험과 과제크리가 좀 겹쳐서 말이죠(....)
    어쨋든, 치나츠에게는 역시 근접은 무리겠지요.. 허허..(...)
  • 미라클 2010/10/02 14:37 #

    다이브X는 팬디수준이라던데..천천히 하시는것도 좋으실수도..
  • 린나 2010/10/02 14:51 #

    팬디가 문제이긴한데. 뭐......팬디니까요..
  • 크라켄 2010/11/16 22:02 #

    치나츠나 이사오같은 장갑이 있는 기체들을 공략할떄는
    태클처럼 자신도 장갑보정이 들어가는 기술이나
    배틀행커처럼 장갑을 꿰뚫는 근접 무기로 시작하는 콤보가 적당합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배너

ガンカケADV『アザナエル』公式サイ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