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8/02 13:26

전국바사라2 4화-망령 │애니│

이번화는 독특하게도 흘러가는군요. 군상. 전국무장들이 하나하나씩 나오면서 이제 싸움의 결전도 머지 않은 듯 합니다. 특히나 주안점을 둔것은

1기때 리타이어 했던 캐릭들이 대거로 등장했다는점. 골동품 상점,용병,오이치 등등 ...망령들의 싸움이죠 넵.

-전체적으로는 만족하나 1기때보다 이펙트는 좀 덜한듯..? 뭐, 중2병의 손발 오그라드는 무장들의 싸움이 원래 본편이기도 한데 은근 이펙트와 중2병농도가 적지 말입니다.
..으음.게다가 이번화는 도요토미의 과거도 잠깐 나온것 같고..

-이펙트는 줄어들었으나. 은근 떡밥과 시리어스 전개로 흘러가는군요. 우선 다테는 도요토미에게 패배. 그리고 사나다는 오이치의 생존여부를 알고 나가고 
타케나카는 모리군과 함께 불가침 조약을 맺고. 세토우치를 공략하기로 들어갑니다. 은근 기복 심하게 전개되는군요.

-오사카쪽이 도요토미였나..으음. 에치고쪽은 켄신이 맞고. 카이국은 아무레도 다케다..으음..슬슬 일본 열도가 전국무장들의 땅따먹기 싸움으로 흘러갑니다.
이런 전개 꽤나 만족. 아마 다음화가 되면 또다시 피를부르는 싸움을 보실수 있으실듯.

-그나저나.솔직히 저정도의 무장 사무라이들이면.......병사들 필요없지 않나(응?) 가끔가다 병사들이 은근 불쌍해 지지 말입니다. 그냥 조연도 저정도 조연도 아니고..엑스트라급..
참 안습.



배너

ガンカケADV『アザナエル』公式サイ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