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7/11 14:46

진홍빛 로망스 1권 간단 감상 │讀書│

우선..2권이 나온것 같지만..아직 1권도 안읽어봤기에 우선 1권 감상. 으음..사건의 해결이 약간은 초점인듯. 

-래진 캐스트 밀크보다는 실패작은 아닌듯. 아니..레진은 오히려 좀 그랬지만 이작품은.. 그냥 그저 그랬습니다. 표지보고서는 딱 든생각은.. 아 이것도 웬지 별로 일것 같구나.

라고 생각했지만. 의외로 괜찮은 물건을 건졌군요. 게다가 아는분이 전기담이라고 해서 질르긴 했는데 꽤나 괜찮은듯.

-우선 백합물인줄은 알았지만 백합쪽도 조금 아닌거 같고 말입니다. 애초에 이 작품. 전기담이라서 그런지 참.. 묘사와 사건전개는 조금 끝내주게 전개 되더군요.

피를 본다던지.

-우선 작가에 관해. 솔직히 작가인 후지와라 유우는 글쎄요 전기담은 잘 쓴다고는 평가를 얻기는 하나. 약간 미묘한점이 있다랄까요. 레진캐스트처럼 후반부에 뒤통수를 때리는 전개는 그렇다 치더라도.

이작품은 꽤나 개인적으로 만족해서 ..으음.. 근데 묘하게 2권은..재정상황을 봐서 질러야할것 같군요.

-시간이 없어서 그냥 간략하게 쓰자면. 현대 전기 판타지물. 그리고 사건전개의 치밀함 등등. 이정도가 되겠군요. 솔직히 1권에서 접을줄은 알았습니다만
꽤나 세계관도마음에 들고 솔직히 구도적으로 보면 꽤나 흔하지만 의외로 반전과 쇼크도 있다랄까.. 괜히 이작품도 작가분의 성향을 약간따르는거 같군요.

-표지를 봐서 이건 백합물일꺼야....하지만 그 이후 생각. 으음, 아마 안될꺼야.



배너

ガンカケADV『アザナエル』公式サイ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