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6/09 20:52

신부이야기 1권 감상 │讀書│

모리 카오루씨라는 저에게는 그저 낯선 만화가분의 신작을 한번 읽게 되었습니다. 동기는..간단하게 그냥 신간 라노베 알아보러 갔다가 여러방면에서도 평도 좋고 그림퀄리티에 혹 끌려서 우선 1권을 보게되었습니다.

솔직히 비싼 만화는 좀 사기는 꺼려하는 지라 보기전에는 에이.. 평범할것 같고 돈아까울거 같아. 라는 생각을 가졌지만 읽고나니 아..이정도 가격 할만도 하는구나.
라는 생각으로 약간 바뀌었을 뿐입니다.

- 아마르와 에이혼의 결혼이야기가 주 무대이군요. 꽤나 작화가 특이하게도 퀄리티가 좋다랄까 동적감도 있고 정적, 표현, 묘사력이 확실히 뛰어난 작품입니다.

중앙아시아의 말타는 장면, 부족 등등을 이렇게 전개해 나가는게 이작품의 포인트 였습니다.

- 8살정도의 차이나는 신부. 물론 신부쪽이 연상이지만 꽤나 귀엽더군요. 중앙아시아의 유목민이나 이런 부족들이 꽤나 잘 묘사가 되어서 이런점에서 우선 합격.

- 으음 전에도 이작가분의 작품인 엠머..나 그 후속작은 전혀 안보고 신부이야기 이작품으로 오리지널로 접근해서 봤는데 나름 괜찮은 시도입니다. 사실 엠마라는 작품은 그다지 끌리지는 않았는데 이걸보고 한번 구해봐야 할듯.

- 카르르크와 아마르와의 주 연애노선(? 이 거의 1권이 주무대라서 꽤나 귀여웠고 참신했습니다. 다른 부분에서 또 놀란점은. 아..뭔가 배경묘사가 뛰어나..

특히나 실크,비단 문양이라던지 이런 것을 표현하는게 의외로 만만치가 않은데. 작업영상보니까 거의 수작업을 하시더군요. 그림그리는게 나름 좋으시다니까.. 으음. 모리 카오루라.. 한번 관심깊게 살펴봐야 할 만화가 인것 같습니다.

덧글

  • 콜드 2010/06/09 21:07 #

    으아니!!! 신부가 연상이라니 헠헠헠
  • 음유시인 2010/06/09 22:03 #

    이분 그림체는 정말 고풍스러운 느낌이 나서 좋더군요...

    엠마도 물론 무진장 재밌게 봤어요 ㅎㅎ
  • 호앵 2010/06/10 21:59 #

    엠마 소장하고 있지요! 이것도 사야겠근영~
  • 린나 2010/06/11 00:44 #

    엠마도 꽤나 평이좋군요. 나중에 시간이 되면 봐야겠습니다;
  • 크로페닉 2010/06/12 02:09 #

    모리카오루씨의 일러스트 ( 챕터 표지로 쓰이는 그림이었습니다만 ... ) 가 전에 소개된 적이 있었죠. 'ㅁ' 감탄밖에 나오지 않는 솜씨...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배너

ガンカケADV『アザナエル』公式サイト